카테고리 없음

(연예심리)래퍼 가수 이영지 나이 39;나가지마39;폰케이스 수익금 1억 4000만원 전액 통근 기부 멋진 청춘이네요(o・・o)/

0316☆Dreambirt 2021. 3. 17. 11:44

근lfl퍼

 

<이영지>2002년생, 20세래퍼가수데뷔: 2019년 싱글 '암실'작년 말 래퍼 가수 이영지가 코로나19 시대 컨셉으로 '나가지마'란 테마의 자신이 디자인한 폰케이스를 나쁘지않은일에 쓰겠다며 판매를 시작했는데, 기대와는 달리 하루 사이에 과도한 판매량을 보이자 "이렇게 갑자기 많이 시키면 곤란~~~ㅜ.ㅜ"하다는 즐거운 곤욕을 치르는 모습으로 웃음을 줬었는데요..​그때 했던 약속을 지켰다고 해요.

래퍼 가수답게 형식에 억매이지 않고 자유 분방한 모습으로 SBS 연예대상 시상식에 추리링 차림을 하고 오르는가 한다면서 괴짜스러운 발랄함이 있는 그녀지만, 멋진 청춘이라는 걱정이 드는 캐릭터이기도 하네요.​래퍼 이영지가 폰케이스로 수익금 모든금액을 기부했다고 해요.4일 사랑의 열매 측에 따르면 이영지가 만든 '나가지마'폰 케이스 수익금은 1억 4천만 원에 달했어요.. 이영지는 모든금액을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어요..

당시 '나가지마' 폰 케이스는 출시 하자 마자 약 1시간 만에 2,200개가 팔리는 등 1억원이 넘는 판매수익을 기록했어요.. 이에 이영지는 "요번 기부는 '나가지마' 폰케이스를 통해 나눔에 동참해준 대부분 분들과 함께 한 것이다"며 "어려운 상황에서 수 많은 사람들이 기부에 뜻을 모아준 것처럼, 코로나19도 모두가 함께 노력해 빠른 시일 안에 해결할 수 있길 바란다"고 몸소 메시지를 보냈어요..

이영지는 폰 케이스 판매 수익금 모든비용을 뜻을 함께한 팬들과 장만한 기부금으로 전달하고 스타의 영향으로 팬들도 참여하는 '팬덤기부'를 실천했어요.. 손수 지원분야 및 대상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했어요..​이에 따라 기부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의 도시락 및 심리지원 사업, 그룹 홈 아동 영양 지원사업과 취약가정 사회적 돌봄을 위한 학대 피해아동 심리정서 지원, 청소년 미혼모 자립 지원 등에 이용될 예정이라고 해요.

이 영지는 지난 1년간 꾸준한 기부활동을 펼쳤어요.. "세상을 움직이는 일, 함께 하자"는 사랑의 열매 2020년 연중광고에 제능기부로 참여해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, 같은 해 12월 4일 청와대에서 열린 2020 기부 나눔단체 초청행사에 참석하는 등 사랑의 열매와의 인연을 이어왔어요..​래퍼 이영지 꾸밈없는 소탈한 인간미가 매력적인 가수로 인상깊게 남아 저도 괜춚아.괜차나하는 연예인에요..성격 너무 귀요미!~^^*  올 한해 행운이 가득하길 바랍니다.